학부 공지사항

등록금 납부 안내

공 고

2015학년도 1학기 재학생, 복학생, 재입학생, 수업연한초과자의 등록 및 분할납부 신청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□ 등록금 납부

○ 등록기간

– 재학생, 복학생, 재입학생 : 2015. 2. 23.(월) ~ 2. 27.(금), 06:00~20:00

– 수업연한초과자 : 2015. 3. 10.(화) ~ 3. 12.(목), 06:00~20:00 (졸업유예자)

○ 납부방법 및 장소

– 가상계좌 입금 : 개인별로 부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에 입금

– 신용카드 납부 : 우리은행 신용카드(법인,체크 제외) *분납신청자는 이용 불가

 

□ 등록금 분할납부신청

○ 신청기간

– 재학생, 복학생 : 2015. 2. 11.(수) ~ 2. 17.(화), 기간 중 24시간 가능 단, 마지막날(17일)은 17시까지 신청

– 수업연한초과자 : 2015. 3. 9.(월) 17시까지

○ 분할납부 횟수 및 금액 : 4회에 걸쳐 횟수별 25%씩 납부

○ 납부기간

– 1차 납부 : 2015. 2. 23.(월) ~ 2. 27.(금)

※ 수업연한초과자 분납1차 납부 : 2015. 3. 10.(화) ~ 3. 11.(수)

– 2차 납부 : 2015. 3. 24.(화) ~ 3. 26.(목)

– 3차 납부 : 2015. 4. 15.(수) ~ 4. 17.(금)

– 4차 납부 : 2015. 5. 11.(월) ~ 5. 13.(수)

 

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