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금 납부 안내
공 고
2015학년도 1학기 재학생, 복학생, 재입학생, 수업연한초과자의 등록 및 분할납부 신청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□ 등록금 납부
○ 등록기간
– 재학생, 복학생, 재입학생 : 2015. 2. 23.(월) ~ 2. 27.(금), 06:00~20:00
– 수업연한초과자 : 2015. 3. 10.(화) ~ 3. 12.(목), 06:00~20:00 (졸업유예자)
○ 납부방법 및 장소
– 가상계좌 입금 : 개인별로 부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에 입금
– 신용카드 납부 : 우리은행 신용카드(법인,체크 제외) *분납신청자는 이용 불가
□ 등록금 분할납부신청
○ 신청기간
– 재학생, 복학생 : 2015. 2. 11.(수) ~ 2. 17.(화), 기간 중 24시간 가능 단, 마지막날(17일)은 17시까지 신청
– 수업연한초과자 : 2015. 3. 9.(월) 17시까지
○ 분할납부 횟수 및 금액 : 4회에 걸쳐 횟수별 25%씩 납부
○ 납부기간
– 1차 납부 : 2015. 2. 23.(월) ~ 2. 27.(금)
※ 수업연한초과자 분납1차 납부 : 2015. 3. 10.(화) ~ 3. 11.(수)
– 2차 납부 : 2015. 3. 24.(화) ~ 3. 26.(목)
– 3차 납부 : 2015. 4. 15.(수) ~ 4. 17.(금)
– 4차 납부 : 2015. 5. 11.(월) ~ 5. 13.(수)
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